윤리강령

금고소개

  • 01
  • 임·직원은 고객이 우리의 존립이유이자 목표라는 인식하에

    항상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 하며 모든 행동의 최우선 기준으로 삼는다.
  • 02
  • 임·직원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정확하게 파악하여

    이에 부응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봉사를 제공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한다.
  • 03
  • 임·직원은 고객의 의견을 항상 겸허하게 수용하며

    제기된 민원에 대해서는 최대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한다.
  • 04
  • 임·직원은 선량한 관리자로서 고객의 재산과 고객정보 등을 소중하게 보호하며

    비도덕적 행위로 인하여 이익이 침해 당하지 않도록 한다.
  • 05
  • 임·직원은 고객이 알아야 할 정보나 마땅히 알려야 하는 사실은

   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한다.
  • 06
  • 임·직원은 고객을 대함에 있어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법과 제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

    직권을 남용하여 부당하게 불이익을 주어서는 아니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