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장/비밀번호 분실

  • 통장/인감/현금카드를 분실한 경우
    • 통장/인감/현금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즉시 개설점이나 가까운 새마을금고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재발급신청시에는 주민등록증등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실명확인증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인터넷뱅킹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
    • 인터넷뱅킹 접속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인터넷뱅킹을 신청한금고에 방문하시여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해지후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.


  • 인터넷뱅킹 접속 ID를 잊어버린 경우
    • 인터넷뱅킹 접속 ID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인터넷뱅킹 운영자나 인터넷뱅킹을 신청한 금고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
  • 인터넷뱅킹 이용자 접속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
    • 이용자 접속 비밀번호의 변경은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자가 직접 변경하셔야 됩니다. 또한, 출금계좌등록 및 출금계좌 삭제도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자가 직접 변경하시면 됩니다.


  • 인터넷뱅킹 인증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
    •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(http://ib.kfcc.co.kr)에 접속하여 인증서관리에서 주민등록번호 또는 예금주명으로 인증서를 검색한 후 기존 인증서를 폐기하고 새 인증서를 신청하여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

  • 인터넷뱅킹 보안카드를 분실한 경우
    • 즉시 유선 또는 인터넷으로 분실신고를 한 후 빠른 시일내에 서면으로 거래금고의 본*분소에 사고신고를 합니다.
      (보안카드 분실시 서면신고 및 재발급은 거래금고의 본*분소에서만 가능합니다)

※ 인터넷뱅킹에 관련된 사항은 인터넷뱅킹에 접속하시어 도움말을 확인하시면 됩니다.